푸마의 로블록스 진출 PUMA and the Land of Games
푸마(PUMA)가 온라인 게임 플랫폼 로블록스(Roblox)에 푸마와 게임의 땅 PUMA and the Land of Games이란 타이틀의 게임을 출시했다.
푸마와 게임의 땅(PUMA and the Land of Games) 게임은 로블록스의 최신 의류 기술을 적용해, 모든 아바타의 신체 유형에 맞는 의상을 입힐 수 있다고 한다. 의상뿐만 아니라, 게임 공간 내에서는 사용자가 원하는 푸마 제품을 머리부터 발끝까지 세팅할 수 있다.
3가지 미니 게임 Endless Runner, Football Rush, Dodgeball Showdown도 즐길 수 있다. 푸마 측은 프로그램을 잘 따른다면 훈련을 통해 선수가 될 수 있는 그런 기분을 느낄 것이라도 한다(설마…).
현재 로블록스는 5,500만 명이 넘는 사용자가 매일 접속해서 활동하고 있다. 나이키가 작년에 로블록스에 나이키랜드 NIKELAND를 발표한 게 괜히 이유 있는게 아니다.
미래를 위한 선점은 차곡차곡 진행 중이다. 푸마(PUMA)도 뛰어들었다.
로블록스에 매력적이고 재미있는 스포츠 경험을 제공하게 되어 기대가 큽니다. 푸마는 물리적 세계와 디지털 세계 사이에서 더 큰 브랜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입니다.
아담 페트릭, 푸마 최고브랜드책임자(Adam Petrick, Puma’s chief brand officer)